한 두어시간 가상화폐관련해서 서칭을 하다보니 비트커넥트코인이란곳을 알게되었다.

여전히 아무것도 모르겠지만 대충 보니 최소 $100 넣어두면 일단위로 수익금을 준다는것 같다. (http://blog.naver.com/minbaeo_o/221101451688)

11만원정도야 머 날려도 그만인셈 치고 한번 해볼까 싶어서 우선은 회원가입을 했다. 그리고 친절한 블로그 설명대로 너무 쉽게 2단계 인증까지 마치고, 그다음에 100$를 invest 해보려고 했는데? 안된다.

비트커넥트 지갑에 돈이 없단이야기라서 블로그 글을 조금더 디테일하게 읽어보니 국내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비트캐쉬코인을?) 사서 그걸 여기로 옮겨와서 뭐 어쩌고~~~

아, 나는 그냥 이 사이트에서 페이팔이던 신용카드로 결제해서 충전해서 하는가보다 했는데 (그래야 쉬운것 아닌가;;) 빗썸에서 또 비트코인지갑을 만들고 그걸 딱 $100어치만 구매하고 이쪽으로 옮기고 그래야 되는건가? 일단 이렇게 되니 갑자기 하기가 싫어졌다...

공부도 안했고 시간투자도 안했고 아무것도 모르면서 11만원 없는셈치고 한번 깜깜이로 넣어보려 했으나 그렇게 해서 될 문제는 아닌건가보다.

에라 됐다 그냥 말지 뭐 하면서 너무 한 블로거님 글만 보고 쉽게 포기해버리나 싶어서 비트커넥트코인으로 다시 한번 검색해보니 이건 또 이제 다큰넘이라서 하지말란 글도 보이네.

그러면서 2017년 10월에 런칭한 리갈코인? 을 알게 됐다. 음.. 이 블로거도 나처럼 뭘 잘 모르는 상태에서 시작한것같애. 2017년 10월 13일이면 일주일전이네.. 여기 무료회원으로 돈 안넣고 그냥 등록만 했는데 4일뒤에 몇십달러가 수익이 나왔어? ㅋ 대충 보니까 전형적인 다단계방식이 결합되었다. 왼쪽 오른쪽 가지치기를 균형있게 맞춰야 돈 많이 주는.. 또 상위 스폰서가 가입승인을 해줘야 내가 활동을 할수 있는 구조.

어차피 오늘 뭐라도 좀 해볼라 했던 김에 더 알아보지도 않고 일단 가입했다. (https://regalcoin.co/)

음. 역시 소개해준사람이 계정활성화를 해줘야된다고 나온다. 밤이 늦었으니 활성화는 내일 부탁해보고 오늘은 일단 여기까지..

혹시나 이 글을 보는 분들께서 나를 최소한의 노력도 안하고 뭔가를 얻어가려는 인간으로 보실수도 있겠다 뭐, 반은 맞고 반은 틀리고.. 도박이나 별다를거 없다고 생각되는 이쪽에 그다지 내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싶지도 않고 다른사람들이 블로그 올린것마냥 진짜 돈을 벌거라고 기대하지도 않고.

다만그냥 다들 열광하는데 나만 너무 무관심에 시대의 흐름에 적응못하고 뒤떨어져가는가 싶어서 대충 발이라도 담궈볼까 하는 마음이 크다. 운좋게 몇푼 건지면 다행이고 아님 말고..

내주위엔 가상화폐에 관심가지는 사람이 단한명도 없고 나와 비슷한 생각이신 분들도 계실것이다.

몇일 지켜보면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다시 포스팅 할텐데 구경들 해보세요 ㅎ 제가 11만원 버리는셈 치고 대신 실험해드릴께요

아참, 내 상위 스폰서분한테 낼 활성화 연락해야 하니 남겨둬야지 http://blog.naver.com/shindlsdt/221116416535

+ Recent posts